사쿠라와 친구들은 커서 무슨 직업을 가지게 될지 궁금하다.
다른 애들은 바로 떠오르는데 의외로 사쿠라가 안 떠오르는.. 운동을 잘하니까 대학은 체대로 갈 듯 한데 체육 선생님은 안 어울리고, 운동 선수를 생각해봐도 특정한 종목이 떠오르질 않는다. 그래도 굳이 종목을 생각해본다면, 장대 높이뛰기....? 왠지 모르겠지만 사쿠라는 장대 높이뛰기가 어울림ㅋㅋㅋㅋㅋㅋ 작중에서 점프 카드를 많이 써서 그런가ㅋㅋㅋㅋ
사실 가장 떠오르는 미래는.. 고등학교 졸업 하자마자 샤오랑과 결혼하고, 대학교도 같이 다니고, 특정한 직업 없이 살다가 무슨 일이 생기면 마법사로서 활동하는 모습이다. 사쿠라는 샤오랑을 잘 내조하고 싶은데 샤오랑은 본인이 집안일을 더 잘함+사쿠라 일 시키기 싫어서 집안일까지 싹 다 해버릴 것 같다. 사쿠라는 샤오랑한테 하지말라고 계속 말하지만 샤오랑은 알겠다고만 하고 계속 하겠지ㅋㅋㅋ 결국 사쿠라가 안 그래도 일찍 일어나는 샤오랑보다 훨씬 일찍 일어나서 집안일 다 해놓고.. 샤오랑은 아침잠 많은 사쿠라가 힘들까봐 그러지 말라고 하고 그렇게 둘이 싸우다가 결국 나눠서 하기로 합의 보겠지ㅋㅋㅋㅋ
아 미친.. 미래 직업 상상해보려고 한건데 샤오사쿠 망상이 돼버렸넼ㅋㅋㅋ 노답 샤오사쿠빠.....
다음으로 토모요! 토모요는 당연히 다이도우지 컴퍼니 사장ㅋㅋㅋ 이것 말고는 떠오르지 않는다. 만약 사장이 안된다면.... 성악가...? 세계적인 성악가가 될 듯. 그러면 바빠서 사쿠라 자주 못본다고 슬퍼하겠지ㅠㅠ
역시 토모요는 회사 사장님이 되어야한다. 토모요가 사장님이 되면 광고 모델로 사쿠라를 쓸 것이다. 토모요의 덕심을 잔뜩 담아서 꾸며주니까 광고 찍을 때마다 인생 화보 나올 듯ㅋㅋ 모델이 워낙 예쁘니 매출도 쑥쑥 오르고~!~! 이거야말로 덕업일치~!
샤오랑은 대학 교수가 될 것 같다. 좋아하는 과목은 수학이지만, 의외로 인문학 쪽으로 갈 것 같음. 사쿠라 아빠의 고고학 강의에 흥미를 가졌던 것도 그렇고, 츠바사에서도 샤오랑이 고고학자였다보니ㅋㅋㅋㅋ
사실 샤오랑은 뭐든 잘해서 뭘 해도 위화감 없을 듯ㅎㅎ
토우야도 잘 떠오르진 않는다. 자주적이고 독립적인 성격이니까 창업할 것 같기도...? 건물에 가게를 내지 않고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는 푸드트럭 할 것 같다. 사쿠라에 관해선 점쟁이니까 사쿠라가 가는 곳마다 미리 가 있을 듯ㅋㅋㅋㅋ 창업이 아니면 일반적인 회사원이 될 것 같기도 하다.
유키토는 뭘 하든 토우야와 함께 할 것 같다. 대신 일은 다른 걸 하는 식으로ㅋㅋ 토우야가 음식을 만들면 유키토는 음료를 만들고, 회사원이라면 토우야와 같은 회사지만 다른 부서에서 일하는 그런 거!
나오코는 연극 각본가나 드라마 작가, 야마자키는 선생님이 될 것 같다. 이미지가 좀 가볍긴 하지만 초등학교에서도 반장이었고, 꽤나 모범생인 듯? 말투가 조곤조곤하기도 하고ㅎㅎ 수업의 반 이상을 거짓말로 채우는 선생님이 될 것 같다. 치하루는 베이커리를 오픈하거나 이미지로만 봤을 땐 유치원 선생님도 잘 어울린다! 리카....리카는..잘 모르겠다... 자꾸 그 선생님도 같이 떠올라서 생각하기 싫음ㅡㅡ

혼자 망상은 했지만 카캡사에서 미래의 모습은 안그려줬으면 좋겠다. 너무 성숙해지면 위화감 들 듯ㅠㅠ 순수한 그대로의 모습으로 남아줘 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