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루토 애니가 완결이 났다. 이제 정말 끝이로구나....(왈칵)
그런고로 오랜만에 리뷰! 사실 코노하비전 전체를 리뷰 하고 싶었지만 너무 귀찮네,,,,, 어쨌든 리뷰 쓰려고 손수 캡처도 했다>_<

*인상 깊었던 것만 쓸 것이라 이야기 진행이 매끄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럼 시작!

이루카를 찾아온 나류토.. 사실 이루카를 찾아왔다는 사실보다 자막이 더 중요합니다. 나루토가 자기 입으로 결혼한다고 말하고 이쓰니깐요,,,,,,,,이게 왜??;;라고 물으신다면,, 할 말이 없읍니다,,, 단지 제가 보고싶었기 때문이니까요,,,,
나:

하지만 바로 몇 초 뒤,,,

......?

나루토 새끼....한다는 말이........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이거 무자막으로 먼저 봤을 때는 이루카가 막 화내길래 갑자기 왜 저렇게 화내;;전래 예민보스네 라고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이루카 센세..

화내던 이루카는 히나타에게 사과하러 간다며 나루토를 끌고 가고.. 나루토는 히나타랑 있으면 할 말 못한다고요!!찡찡대며 우물쭈물대다 드디어 말을 꺼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 줄줄.....
이루카 센세도 눈물 찔끔 흘리며 맡겨두라고 하고 그에 감사 인사를 하는 나루토8ㅁ8 루토야.. 어른이 되었구나.....

그리고

아카데미를 찾아온 히나타(..)인데 작화의 상태가....
719화의 작화가 워낙 쩔어서 720화는 완결이기도 하니까 더 쩔겠지?!?라고 생각했는데..예...제 경기도 오산이었네여,,

여기서 719화의 히나타 작화를 잠깐 보면

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한 화만에 갑자기 저렇게 되어버리다니....
그래도

여기는 예쁘게 나왔으니까....ㅎㅎㅎ

음...순서가 어떻게 되는지 기억이 안나네. 그냥 순서 신경쓰지말고 써야겠다ㅎㅅㅎ

나루토와 히나타의 결혼을 축하하는 밍나의 비디오 메세지.. 그 중에서도....

3반의 축하메세지....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줠라 고인 능욕 아니냐곸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
제발 고인 능욕을 멈춰주새오.......
(이 와중에 텐텐 겁나 예쁨ㅠㅅㅠ)

그리고 결혼식에 참석한 카카시와 이루카!

(마지막은 나의 사심을 담은 캡처)
아무래도....둘이 결혼식 하는 것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밑에서 두번째 짤ㅋㅋㅋ표정 너무 꿀 떨어짐ㅋㅋㅋㅋㅋㅋ그 위의 대사 때문에 마치 (저도 이루카 센세를.. 행복하게 해줄겁니다...) 라고 생각하는 것 같닼ㅋㅋ

그리고 매를 통해 편지를 보낸 사숙혜!

?
저걸 편지라고...?
심지어 사쿠라한테 쓴 편지도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사쿠라는 저거 보고 좋아하는 거냐곸ㅋㅋ큐ㅠㅠㅠㅠㅠ 사쿠라 넘 불쌍....애도 10년동안 혼자 키우고ㅠㅠㅠ 숙혜 이 무정한 놈아... 아무리 사정이 있다지만 좀 심하지 않니....☆ 이제는 집에 좀 붙어있으렴,,

결혼식에 참석한 밍나의 얼굴을 보여주고.....
드디어 나루토와 히나타 등☆장☆

예쁘다 예뻐ㅠㅠㅠ

나루토와 나루토를 보고 얼굴을 붉히는 히나타...
난 솔직히 나루토 못생겨서 놀랐는뎈ㅋㅋㅋㅋㅋ 사랑의 콩깍지는 위대해..

딸을 본 히아시의 표정....
이제 와서 자상한 아버지인 척 쩌네. 히나타한테 존나 상처 줘놓고는...(쒸익쒸익
말은 이렇게 하지만..사실 쬐끔 감동 받긴 했다. 그래도 히아시 싫어ㅗ

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나타가 손 잡으니까 나루토가 감싸쥐는거 보세요.... 난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업...ㄷ...ㅏ.........이거 보려고 내가 2n년 인셍을 살아왔나보다......따흐흑

나루토 눈에서 꿀 떨어진다 꿀 떨어져......흐슿르ㅡㄹ구ㅜㅜㅠㅠㅠㅠㅠ나는야 행복한 새럼,,, 나루히나 결혼을 본 나는야 행벅한 새럼,,~
이렇게 손 잡고

나갑니다!

감동의 도가니...(탕).....
내 최애 커플의 결혼식이기도 하고 나루토 애니의 마지막이다 보니 더 뭉클했던ㅠㅠ
보루토에서도 나루토탓치들이 나오긴 할테지만 이제 더 이상 나루토가 주인공이 아니니까... 보루토 나오면 재밌게 보긴 하겠지만 보면서 많이 아쉬울 것 같네.
지금 연재되고 있는 보루토 망가에서는 나루토와 히나타의 생사조차 불분명하고ㅠㅠ흡
살아있는지 어쩐지 모르겠지만,,, 행복하게 살아라,,~

예쁜 히나타로 마무리( ´ ▽ ` )ノ

'2D 덕질 > 나루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루토 38화 리뷰  (0) 2017.12.22
나루토 내 커플링에 대해  (2) 2017.12.19
터졌다....카카이루...  (0) 2017.12.14
보루토 18화 리뷰  (1) 2017.08.05
보루토 1화 리뷰  (0) 2017.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