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ㅠㅠㅠㅠ일단 좀 울고.....
보루토가 어제 첫방송을 했습니다!!(짝짝)
사실 사람들이 다 보루토를 욕해서 말은 못했지만... 난 보루토가 넘 좋았다ㅠㅠㅠ 지금 연재하고 있는 보루토 망가도 재밌고 2세대 애들 다 애정해서ㅎㅎ 물론 1화에서 나루토 가지고 어그로 끈 건 짜증났지만.. 월간연재라 그런지 스토리가 나름 탄탄한 것 같다! 1년을 극장판 얘기로 끌었지만...극장판 스토리 그대로 그리는데도 자꾸 연재분이 늦게 나오지만.....뭐ㅎ 별론으로 하고,

쨌든 ☆보루토 애니 1화 리뷰☆

시작은 보루토 원작 1화와 똑같다.

이 보루토가 18살 쯤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16살이라고 하더이다... 나루토 16살 때보다 성숙한 듯.
만화에서는 눈을 컬러로 보여주지 않아서 저 오른쪽 눈은 히나타 눈을 이식한거다, 히마와리 눈을 이식한거다 등등 추측이 많았는데 애니로 보니 백안은 아닌 것 같고... 그렇다고 전생안도 아닌 것 같고.. 뭘까...? 원래부터 본인의 눈이던데 무슨 눈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백안의 피를 이어받은 영향이겠찌..? 이왕이면 두 눈 다 저렇게 해주지. 히마와리는 다 백안 개안해줬으면서..쩝

암튼 저 장면 후 오프닝 시작!

오프닝에서의 우즈마키 일가!
보루토 여동생이랑 사이 좋은 거 보세요ㅠㅠㅠㅠㅠ 히마와리 보자마자 함박웃음ㅠㅠㅠ아이고 귀여워ㅠㅠ 히마와리랑 엄마한텐 활짝 웃으며 인사하더니 아빠 보자마자 정색하고 손 내리는 보루토... 안쓰러운 나루토의 왼손..(측은
그러게 가족한테 잘 좀 하지 그랬니 나루토야..ㅋ 난 보루토 심정이 백번천번 이해간다ㅠㅠ

오프닝이 끝나고

폴짝폴짝 날라다니는 보루토와 시카다이. 어디가나 했더니,

한정판 풋고추 햄버거 사러ㅋㅋㅋ아이고 넘 귀엽지 않나오ㅠ 나도 햄버거 덕훈데...ㅎㅎ

짤에는 안나왔지만 풋고추버거라 그런지 한 입 베어물곤 엄청 매워하는ㅋㅋㅋㅋㅋ
와중에 시카다이 목소리 넘 좋구요...섹시해..따흑

일부러 자막 있는 짤로 데려왔십니다.
히나타가 아들을 걱정하며 시카다이에게 우리 아들을 잘 부탁한다고 말하는 모습 상상하니까 넘 좋지 않나요ㅠㅠㅠㅠㅠ그 말 듣고 귀찮지만 보루토 잘 챙겨주는 시카다이도 넘 좋고.. 보루토가 "엄마가?" 하는 모습도 넘 좋네......아빠는 개무시하면서 엄마 말엔 꼼짝 못하는 보루토ㅠㅠㅋㅋㅋㅋㅋ걱정에서 엄마의 애정을 느끼니까 그런 것이게쬬,, 넘 좋은 모자지간이다ㅠㅠ

짤로도 봅시다

아 위에서 말 안했는데 내일이 보루토의 아카데미 입학식이랍니다☆
입학식에 늦지 말라고 말하며 저렇게 폼나게 내리는 시카다이. 여담이지만 시카다이가 테마리 눈을 닮아서 참 섹시하네ㅋㅋㅋㅋ 시카마루도 섹시하긴 하지만 눈이 흐리멍텅해서 좀 맹한 모습이었는데ㅋㅋ

보루토도 전차 위에서 폴짝 뛰어 전봇대로 착지하고,  괴롭힘을 당하는 한 아이를 보게 된다.
정의의 사도 보루토는 달려가서

양아치들에게 매운 햄버거를 먹인다ㅋㅋㅋㅋ

괴롭힘 당하던 아이의 이름은 덴키. 성은 기억이 안나는데 나뭇잎 마을에서 가장 큰 회사 사장의 아들이랍니다ㅋㅋㅋ벌써부터 줄 잘 탄 보루토..
덴키는 아버지의 압박에 시달리고 그것을 거역하지 못한다. 보루토는 그런 덴키에게 자신은 부모의 말에 절대 복종하지 않는다며 너도 반항해버리라며 좋은 걸(..?) 가르치는데....
그러다 시간을 물어보고는 엄마에게 혼난다며 달려가는 보루토((????

엄마는 무섭다곸ㅋㅋㅋㅋㅋㅋ
허세 잔뜩 부리더닠ㅋㅋㅋ넘 귀엽다곸ㅋㅋㅋ지구뿌샤!!!

집에 도착한 보루토.
아이고 보루토ㅠㅠㅠㅠㅠㅠㅠㅠ히마와리가 달려와서 업히니까 부둥부둥 업어주는 거 보세여ㅠㅠㅠ줠라 다정하다ㅠㅠㅠㅠㅠ히마와리가 자기도 저녁 만드는 거 도와줬다니까 "우와~~기대되는데?" 이러고ㅠㅠㅠㅠ다정한 오빠 최고다ㅠㅠㅠ보루토의 시스콤을 응원합니다!!!!!!

저녁 먹으면서 솰라솰라 얘기하는데 그건 생략하고~
입학식 날 아침!

늦었다며 난리법석을 떨며 뛰어가지만 사실 그건 보루토의 페이크!
전차 타고 우아하게 갈 계획을 세웠기 때문에 여유롭게 가던 보루토는 어제 만났던 덴키를 보게된다.

덴키에게 붙어있는 이상한 것을 보고, 보루토의 오른쪽 눈이 변한다ㅇㅂㅇ!!

이상한 것에 씌인 덴키는 어제 자신을 괴롭히던 녀석들을 불러내서는 고장난 전차에 태워 복수를 하려 하는데 보루토 등장!

무언가에 씌인 덴키를 보고 또 변하는 오른쪽 눈.

어찌저찌 덴키를 정신차리게 하고 두 전차의 충돌을 막는다.

(그림자분신술 쓰는 보루토)

양아치 셋은 대피시키고 보루토와 덴키는 입학식에 가기 위해 전차를 타고 날라갑니다ㅋㅋㅋㅋ

입학식에 참여한 호카게 나루토는 보루토가 보이지 않아 걱정하지만 호카게라는 지위 때문에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데... 그 순간!

날라와서 호카게 바위에 박히는 전차...ㅋㅋㅋㅋ

"우즈마키 보루토 등장이라니깐~!"

나루토 식은 땀 쥴쥴,,,,

코노하마루가 한 손으로 보루토를 제압한다! (코노하마루 존잘탱)

이건 넘 귀여워서 자막 있는걸로 데려온ㅋㅋㅋㅋ원래 코노하마루 형이라고 불렀구나...형보단 삼촌이 어울릴 것 같지만ㅋㅋㅋ나루토 아들이 코노하마루한테 형이라고 하니까 좋네ㅠㅠ
그나저나 코노하마루 진짜 잘생겨졌다. 더라 때는 구레나룻만 엄청 길어서 줠라 이상했는뎈ㅋㅋㅋ잘 자랐다 코노하마루~~~~~

보루토는 결국 징계를 받고 며칠 지난 아카데미 등교길~.~

사라다와 쵸쵸는 보루토를 개무시한다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쵸쵸 성격 넘 귀엽다ㅠㅠ

그리고 호카게 석상을 보며 멋있게 다짐을 하는 보루토로 1화는 끝!

보루토 애니 솔직히 걱정했는데 기대이상으로 너무 좋았다. 1화 보고나서 보루토 맘이 되어버린...ㅋㅋㅋ 원래 2세대 아이들의 애정도는
히마와리>>사라다,쵸쵸>=보루토>=시카다이,이노진,미츠키>메탈 리
였는데 지금은,
히마와리>보루토>>사라다,쵸쵸,시카다이>이노진,미츠키>메탈 리
로 바뀌었다.(부동의 히마와리)

다음 화에는

이노진이 나오던데 이노진 나오면 또 순위가 바뀔 수도..?ㅋㅋㅋㅋ
사실 순위는 큰 상관 없는 게 2세대 아이들 다 너무너무 좋아해서ㅠㅠㅠㅠ애정도 차이라고 해봐야 1%정도다ㅋㅋ
히마와리도 꼭 닌자된 모습 나왔으면 좋겠고.... 백안도 개안했고 재능도 있으니까 그 재능 썩히지 마라 제발ㅠㅠㅠ

어쨌든 보루토 애니 대 만족쿠-! 망가도 이제 극장판 스토리 끝나서 기대 중~~~

'2D 덕질 > 나루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루토 38화 리뷰  (0) 2017.12.22
나루토 내 커플링에 대해  (2) 2017.12.19
터졌다....카카이루...  (0) 2017.12.14
보루토 18화 리뷰  (1) 2017.08.05
나루토 720화 리뷰  (0) 2017.03.25